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2.01.20 14:42

이나영, 사랑스런 캔디걸 변신! 계속되는 이미지 체인지!!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하울링>의 여형사로 돌아온 이나영, <하퍼스 바자>에서 사랑스러운 캔디걸로 변신하다

 
배우 이나영이 <하퍼스 바자>와의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변신했다. 오랜 만에 선보이는 패션화보에서 이나영은 굵은 웨이브와 레드 립스틱 등 완벽하게 절제되고 클래식한 헤어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이나영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위트 있고 생생하게 살아 있는 표정 연기와 포즈로 사랑스럽고도 밝은 여성으로서의 모습을 유감 없이 선보였다.
 
이나영은 <하퍼스 바자>와의 깊이 있는 인터뷰를 통해서는 신작 <하울링>에 대한 기대와 포부는 물론 유하 감독, 선배 송강호와 함께 작업하게 된 계기와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영화라는 매체에 대한 한결 같은 애정과 그동안 배우로 활동하면서 느낀 점, 대중들의 본인에 대한 이미지에 대한 생각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나날이 성숙해지고 있는 배우 이나영의 현재와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오는 2월 9일 개봉하는 영화 <하울링>에서 살인 늑대개에 얽힌 사건을 쫓는 여형사로 분한 이나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서 정반대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독자들의 더욱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배우 이나영의 매력을 한껏 살린 패션화보 및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012년 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