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6 15:10

성시경 “목까지 차오르게 먹는 방송, ‘맛있는 녀석들’과 ‘오늘 뭐 먹지’”

▲ 성시경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성시경이 방송을 하면서 음식이 목까지 차오를 정도로 많이 먹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6일 오후 2시 서울 가양동 CJ E&M 스튜디오에서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기자간담회가 개최됐으며, 간담회에는 MC 신동엽, 성시경과 신소영 PD가 참석했다. 

이날 성시경은 “우리는 방송에서 정말 많이 먹는다. 말 그대로 목까지 차오를 정도로 먹는 것 같다. 그런 방송은 ‘맛있는 녀석들’과 ‘오늘 뭐 먹지’밖에 없다. 몸을 살짝 움직이면 음식을 토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몇 번 있다”라고 말했다. 

신동엽은 이에 맞장구치며 “사실 덥고 배부른 게 제일 힘들다. 우리는 방송에서 워낙 많이 먹기 때문에 여름에 야외 방송은 절대 못 할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입담 대가 신동엽과 성시경이 진행을 맡은 ‘오늘 뭐 먹지’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식사 메뉴로 고민하는 시간인 낮 12시와 밤 8시에 듀얼 방송되고 있으며, 시청자에게 친숙하고 익숙한 집밥 메뉴를 선정해 음식을 만들고, 요리 대가를 스튜디오에 초대해 레시피를 따라 해 보며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독특한 요리법을 전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신소영 PD는 “2016년에는 ‘한 끗 다른 요즘 집밥’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집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 레시피 공모를 통해 시청자와의 활발한 교류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