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6 14:46

[HD] 성시경 “제일 많이 듣는 말, ‘진짜 맛있니?’” (오늘 뭐 먹지?)

▲ 성시경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성시경이 '오늘 뭐 먹지'를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2시 서울 가양동 CJ E&M 스튜디오에서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기자간담회가 개최됐으며, 간담회에는 MC 신동엽, 성시경과 신소영 PD가 참석했다. 

이날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를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은 ‘네가 방송에서 한 음식 진짜 맛있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성시경은 “정말 맛있어서 맛있다고 하는 거다. 엄청 맛있든, 그냥 맛있든 둘 중 하나다. 맛없었던 적은 정말 없었다”라고 말하며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입담 대가 신동엽과 성시경이 진행을 맡은 ‘오늘 뭐 먹지’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식사 메뉴로 고민하는 시간인 낮 12시와 밤 8시에 듀얼 방송되고 있으며, 시청자에게 친숙하고 익숙한 집밥 메뉴를 선정해 음식을 만들고, 요리 대가를 스튜디오에 초대해 레시피를 따라 해 보며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독특한 요리법을 전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신소영 PD는 “2016년에는 ‘한 끗 다른 요즘 집밥’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집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 레시피 공모를 통해 시청자와의 활발한 교류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