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6 12:21

신예 아티스트 SE O, ‘해피데이’ 봄맞이 달콤송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젤리쿠키 멤버 SE O가 MBC 월화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 OST에 합류했다.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라스트’ OST를 통해 가능성을 인정 받은 젤리쿠키의 멤버로 수많은 신선한 감수성을 가진 신예 싱어송라이터 SE O는 ‘화려한 유혹’ OST 수록곡 ‘해피데이’(HAPPY DAY)를 15일 자정 공개됐다.

2015년 방송된 SBS 단막극 ‘나의 판타스틱한 장례식’에 삽입되었던 미발표곡 SE O의 ‘It's you’는 2016년 6월경 발매 예정을 앞둔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OST 메이커 혹은 싱어송라이터로서 SE O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풀이된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솔직한 화법과 경쾌한 멜로디가 어울려 따뜻하고 화사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듯하다. 밝고 경쾌하지만 SE O만의 깊은 정서가 느껴지는 ‘해피데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로서 SE O의 음악적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화려하고 치명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화려한 유혹’ 극 전개에 SE O의 청량감 있는 목소리가 극의 품격을 배가시킬 것”이라며 “SE O 만의 화법으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음악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 극본 손영목 차이영)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최강희, 주상욱의 커플 연기가 빛을 발하며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화려한 유혹’ OST Part.8 SE O의 ‘해피데이’는 15일 자정 음원사이트 공개 후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