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6 11:52

'쿡가대표' 이창우 PD "'냉장고를 부탁해' 만큼만 잘 됐으면"

▲ '쿡가대표' 출연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쿡가대표’ 이창우 PD가 새 프로그램을 런칭하는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에서 ‘쿡가대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이창우 PD를 비롯해 강호동, 김성주, 안정환, 이연복, 최현석, 샘킴 이원일이 참석했다.

이날 "'쿡가대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소감을 말해 달라"라는 질문에, 이창우 PD는 "'쿡가대표'는 '냉부해'의 스핀오프이자, 형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형 만한 아우가 없다고 하는데, 형 만큼만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센스있게 소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쿡가대표’는 대한민국 셰프들의 요리 국가 대항전으로, 쿡방 열풍의 주역인 셰프 군단이 다양한 나라에서 각 나라 최고 셰프들과 진검승부 요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그린다. 

앞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훌륭한 요리 실력을 보여준 최현석, 이연복 등 국내 유명 셰프들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으며, 셰프들은 ‘쿡가대표’를 통해 ‘헬 키친’, ‘마스터 셰프’를 뛰어넘는 글로벌 요리 대결을 선보인다. 또한 이들은 전 세계 유명 음식과 맛집을 섭렵하며 시청자들에게 ‘미각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JTBC 새 예능 ‘쿡가대표’는 오는 2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첫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