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20 09:16

“강지영,한승연 & 이민기” 캐쥬얼브랜드 ‘유니온베이’ 모델발탁 화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젊은감성의 베이직 라이프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는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과 ‘한승연’ 그리고 배우 ‘이민기’를 2012년을 이끌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유니온베이(UNIONBAY)’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과 큰 인기를 끌고있는 ‘카라’는 최근 가요계 뿐만이 아니라 간판예능 프로그램 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있는데 그 중에서도 ‘한승연’과 ‘강지영’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캐쥬얼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배우 ‘이민기’는 최근 개봉한 영화 ‘퀵’과 ‘오싹한 연애’가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며 작품마다 몰입하는 그의 진중한 매력과 연기력이 다시한번 큰 주목을 받고있는데 모델출신의 배우답게 평소에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모습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써도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최근 ‘강지영’과 ‘이민기’는 광고촬영장에서의 모습이 온라인상에 유출되며 큰 화제가 된바 있는데 광고가 공개되기도 전에 벌써부터 한국과 일본팬들의 관심과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유니온베이(UNIONBAY)’는 2012년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이된 이들과 봄시즌부터 극장광고와 케이블TV, 패션매거진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 화보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한승연’과 ‘강지영’ 그리고 ‘이민기’가 참여한 색다른 브랜드 CM송도 곧 공개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브랜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