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5 13:19

[HD+] 정슬기, 5년 만에 'U&I'와 '바람결' 발표.. '17일 음원 공개, 남다른 각오'

▲ 오는 17일 음반 발매 예정인 가수 정슬기 ⓒ아론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슬기가 활동중단 이후 아론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신보를 오는 17일 발표한다. 

정슬기는 2009년 라이머 앨범 피쳐링으로 데뷔 이후 자신의 디지털 싱글 앨범과 조PD, 블락비, 미스에스의 앨범 피쳐링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 오는 17일 음반 발매 예정인 가수 정슬기 ⓒ아론엔터테인먼트

이후 2011년 11월 22일 미스에스(Miss $) 앨범 '너 따위가 뭐라고'의 피쳐링 이후 공식적인 활동을 중단 후, 2015년 2월 아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활동을 시작한다. 

17일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미디엄 템포 'U&I'와 발라드 '바람결'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U&I'는 농익거나 때 묻은(?) 사랑 이야기가 아닌 20대의 서투르고 풋풋한, 순수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달달하고 따뜻한 곡이다.

그리고 발라드 '바람결'은 이별 노래이다. 곡의 분위기는 기승전결이 확 드러나 겉으로 격하게 
표현하는 슬픔의 감정이 아니라, 슬픔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감정을 억누르고, 서정적인 느낌의 
선율이 참 예쁜 곡이다. 

이에 소속사는 "앨범 작업 후에 오는 후회감을 없애기 위해 이번 음반 작업에 본인이 직접 작사와 컨셉에 참여를 했다"고 전했다.

▲ 오는 17일 음반 발매 예정인 가수 정슬기 ⓒ아론엔터테인먼트

방송 컴백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정슬기는 "기억하는 사람들보다 아직 모르는 사람이 훨씬 많아서 부지런히 나를 알려야 할 것 같다. 오늘이 안되면 내일, 내일이 아니라면 또 그 다음 날. 그렇게 하루 이틀 가벼웠던 인연들이 쌓이고 쌓이면, 결국 각인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정슬기라는 가수를 알리기 위해 가벼운 잽을 날리는 기분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남다른 각오로 발매되는 가수 정슬기의 앨범 'U&I'는 17일 00시 음원을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