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2 17:36

[HD+] 이현우, 12일 'Feel So Good' 음원 공개 '멀티테이너 활약'

▲ 이현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이현우가 ‘오브로젝트’와 콜라보 음원을 공개하며 다재다능한 멀티테이너로서의 진면모를 과시했다.

12일 자정 공개된 이현우와 오브로젝트의 ‘Feel So Good’ 음원은 KBS 월화드라마 ‘무림학교’ 1회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극 중 이현우가 이끄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퍼포먼스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관심을 끈 바 있다.

‘Feel So Good’은 하루하루 숨 가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가사를 담은 올드스쿨 힙합곡. 오브로젝트의 첫 데뷔 싱글곡 ‘Best Friend (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OST인 마마무 ‘Love Lane’을 만든 박우상 작곡가와 오브로젝트가 작업에 함께해 힙합 소울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분위기로 완성했다.

이현우는 2015년 4월 오브로젝트의 ‘거짓말이잖아(Feat. 이현우, Bromance)’ 피처링 참여를 인연으로 ‘Feel So Good’ 콜라보레이션까지 함께 하게 되었다.

이현우는 이번 ‘Feel So Good’에 앞서 지난 1월 5일 힙합그룹 긱스의 루이와 콜라보 음원 ‘니 얼굴’을 발표하며 연기적 재능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멀티테이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현우가 출연하는 '무림학교'는 추락한 한류스타 윤시우가 무림학교에 입학하며 펼쳐지는 글로벌 청춘액션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