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2 11:18

'우결' 오민석, 강예원 결혼식 소원 접수 '오예부부의 결혼식 모습 공개'

▲ 오민석, 강예원 ⓒMBC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오민석,강예원 부부가 드디어 꿈에 그리던 웨딩마치를 올렸다.

어둠에 잠긴 새벽, 강예원과 함께 어디론가 향하는 오민석. 이유인 즉 강예원의 ‘별이 빛나는 밤 로맨틱한 결혼식’ 로망을 이뤄주기 위해서인데..결혼식을 올릴 풀빌라에 도착해 턱시도로 갈아입은 오민석은 신부를 기다린다.

이어 순백의 드레스로 갈아입은 강예원이 버진 로드 위로 발걸음을 재촉하지만, 신부입장을 방해하는 말도 안 되는 복병이 생겨 강예원이 꼼짝달싹 못하게 된다. 과연 강예원의 발목을 잡은 복병은 무엇이었을지.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둘 만의 웨딩마치. 일인 다역을 맡은 신랑 오민석의 사회로 서로에게 쓴 주례사를 낭독하고, 예물 교환에 이어 강예원을 향한 러브송을 받치는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남편 오민석. 둘 밖에 없지만 할 건 다하는, 좌충우돌 오예부부의 특별한 결혼식은 어떻게 끝이 날지.

한편, 여자 주인공이 손의 느낌만으로 남자 주인공을 기억하는 드라마 장면을 패러디 해보기로 하는 오예부부. 로맨틱하게 시작한 오민석의 손 터치가 어느새 마사지사로 전향되어 버렸다.

강예원 취향저격 마사지사가 된 오민석의 모습은 오는 13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