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2 10:02

모바일 예능 '꽃미남 브로맨스' 일주일 만에 136만뷰.. '대박 행진'

▲ '꽃미남 브로맨스' 2화 캡쳐 ⓒMBC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MBC의 모바일 예능 MBig TV의 첫 번째 콘텐츠 '꽃미남 브로맨스'가 연일 대박 행진으로 화제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그 첫 번째 타자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배우 김민재가 출연했다.

지난 2월 4일(목) 개국 이후 일주일 간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꽃미남 브로맨스'는 현재까지 본영상, 예고영상, 맛보기 영상 등을 통합해, 누적 조회수가 136만뷰를 돌파했으며 공개됨과 동시에 이례적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

▲ EXID 하니 응원글 (출처: 하니 SNS)

방송 후에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EXID 하니 등 동료 연예인들의 SNS 인증 응원이 잇따르는 등 '꽃미남 브로맨스'에 대한 관심이 연일 높아지고 있다.

어제(11일) 밤 공개된 '꽃미남 브로맨스' 2화가 공개되며, 연예계 브로맨스 열풍의 주역이 되고 있는 뷔와 민재의 달달한 우정은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