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30 14:29

유키스, 타이틀 0330(공삼삼공) 뮤직비디오 오늘 공개!

총 3가지 버전으로 오늘 첫번째 버전 공개!

 
오늘 미니5집 [Bran New KISS]를 발매한 유키스가 오늘 오후 본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어제 오후 공식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영상이 공개후 단시간에 조회수 5만을 넘어서 인기동영상에 랭크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팬들은 티저 공개 후 그 동안 숨겨져 있던 멤버들의 실력이 이제야 제대로 드러나는 것 같다. 본 뮤직비디오가 기대된다. 열심히 해달라며 유키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끊임없이 보내며, 숫자로 이루어진 타이틀곡의 제목에 신선하다. 어떤 뜻인지 궁금하다며 큰 호응을 보내오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오늘(3월30일) 온라인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이 동시에 발매가 되었으며, 곡제목과 날짜의 숫자가 동일해서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신다. 이에 뮤직비디오 공개도 오후 3시 30분으로 맞춰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0330(공삼삼공)”은 새벽 3시30분을 뜻하고 있으며, 새벽까지 잠 못이루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심정이 가사와 멜로디에 잘 표현되어 있는 곡이다.

오늘 공개된 유키스 미니5집 [Bran New KISS]는 실시간 음원순위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색다른 장르에 도전한 유키스에게 기대된다는 대중들의 반응이 이어져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으며, 타이틀곡 “0330(공삼삼공)” 뮤직비디오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늘 오후 3시 30분에 첫 번째 버전이 멜론(www.melon.com)과 곰TV(www.gomtv.com), 벅스뮤직(www.bugs.co.kr)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유키스는 내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M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첫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