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2.11 16:04

수학인강 세븐에듀, 2월 13일 카이스트 멘토링 캠프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와 카이스트 스팀(STEAM) 교육 연구소가 함께 주최하는 ‘카이스트(KAIST) 멘토링 캠프’가 2월 13일 토요일, 대전 카이스트에서 개최된다. 

이번 ‘카이스트 멘토링 캠프’는 카이스트 석, 박사 멘토들의 진로 강연과 캠퍼스 투어와 함께 조별 학습 및 진학 멘토링으로 이루어져 대학 진학 설계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세븐에듀와 카이스트 스팀(STEAM)교육 연구소가 함께하는 ‘멘토링 캠프’ 프로그램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단순한 설명회 방식을 벗어나 조별 및 개별 멘토링 시간을 통해 진로 설계와 대학 진학 코칭, 구체적인 학습 노하우 조언 등의 심화 멘토링이 이루어진다. 

또한 학생들에게 카이스트 생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캠퍼스 투어와 함께 카이스트 학생식당의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카이스트 기념 티셔츠도 무상 지급한다. 

 

세븐에듀 ‘카이스트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카이스트 기술경영대학원 박사과정 김희태 멘토는 “이번 멘토링 캠프로 자신이 목표로 하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한 체계적인 진학 준비뿐만 아니라 멘토들과의 소통을 통해 학습에 관한 고민과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이스트 멘토링 캠프’는 세븐에듀에서 ‘국영수 프리패스’, ‘수학 올패스’, ‘개념프리패스’, ‘수능 슈퍼패스’ 등 패키지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에게 우선권이 부여되며 2월 13일 약 30명의 소수인원으로 진행된다. 

세븐에듀 ‘카이스트 멘토링 캠프’와 해설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