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1 16:48

‘슈퍼디자인마켓’ 쎈 언니 가희, '알고 보면 여린 여자'

▲ 가희 ⓒKBS 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쎈 언니의 대명사, 가희의 취향 저격 아이템이 공개됐다.

오는 12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KBS W를 통해 첫 방송 되는 ‘슈퍼디자인마켓’에서는 1회 게스트로 가희가 출연해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의뢰했다.

▲ 가희 ⓒKBS N

이야기 도중 가희가 “불의를 보면 욱하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눈물도 많고 여린 편”이라고 본인의 성격을 이야기하자 패널로 출연한 성대현이 “그럼 때리고 뒤에 가서 우는 스타일이네”라고 맞장구를 쳐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성대현과 장도연이 가희의 취향을 저격할 아이템을 선보이자,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는 후문.

▲ 가희 ⓒKBS N

한편, 방송에서 가희는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반려견 하트와 함께 외출에 나섰다. 가희는 평소에도 SNS에 애견 ‘하트’ 사진을 올려 남다른 반려견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프로그램에 출연할 디자이너들에게도 ‘반려견 하트와 함께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달라’며 희망 사항을 고백하기도 했다.

‘슈퍼디자인마켓’은 국내 디자인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진행해 온 K-DESIGN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디자인진흥원과 공동 제작해 전문성을 더한다. 국내외 영향력 있는 스타와 함께 우수 디자인 상품을 개발하여 차세대 한류 디자인 상품 육상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개념 디자인 쇼 '슈퍼디자인마켓' 가희를 꼭 닮아 사랑스럽고 예쁜 ‘하트’와 가희의 모습은 12일 오후 4시 10분 KBS 월드 채널과 밤 10시 20분 KBS W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