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05 13:37

비스트 용준형, ‘용준형으로 살아간다는 것’ 감성 영상화보 공개

▲ 비스트 용준형 ⓒ스튜디오 뉴빈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비스트 용준형이 '두려움'과 마주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영상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용준형은 5일 오전. 비디오매거진 뉴빈(NewBIN)과 함께한 감성 영상화보를 뉴빈 네이버 티비캐스트 채널(http://tvcast.naver.com/v/730022)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

▲ 비스트 용준형 ⓒ스튜디오 뉴빈

용준형의 담담한 어조로 시작하는 이 영상은 용준형 내면의 '두려움'에 대한 가치와 생각을 솔직한 나레이션으로 읊조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영상 속 용준형의 이야기는 흡사 덴마크 출신 철학자 키에르케고르의 말 ‘모든 일에 실패했을 때, 조심스레 쌓아올린 것들이 한순간에 무너져 버렸을 때, 당신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승리다'를 영상화 한 듯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 벅찬 희망과 감동을 선사한다.

▲ 비스트 용준형 ⓒ스튜디오 뉴빈

특히 아이돌이란 한계를 넘어서 '아티스트' 용준형으로 비스트의 랩퍼이자 작곡, 작사 등 프로듀싱 능력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용준형은 작업 중 자신과 마주한 실패의 두려움을 표정과 몸짓으로 영상 속에 고스란히 표현해내 여린 감성을 자극한다. 이처럼 바쁜 비스트 국내외 활동으로 국내 팬들에게 오랜만에 그 모습을 드러낸 용준형의 이번 영상화보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비스트 용준형은 해외를 중심으로 한 바쁜 비스트 활동과 함께 최근 영화 ‘동주’의 VIP 시사회에 참석하는 듯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