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피플
  • 입력 2016.02.05 10:13

이광수 유연석 이동욱 등, 킹콩엔터 '설날 인사 영상' 최초 공개

▲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들 ⓒ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킹콩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성) 소속 배우들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5일 오전,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8일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소속 배우 김범, 박희순, 이광수, 이동욱, 유연석, 조윤희 등이 참여한 설날 인사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연기파 배우 박희순의 새해 인사로 첫 포문을 열었다. 이어 김범, 윤진이, 김지안, 박민우, 오아연, 정동현, 김지원, 조윤희, 지일주, 이동욱, 임주은, 조윤우, 유연석, 강은아, 이광수 등 아시아가 사랑한 한류스타부터 상큼한 신예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 릴레이 영상으로 설 인사 메세지를 전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유쾌한 손 인사부터 깜찍한 미니하트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이 묻어나는 개성 만점 새해 인사를 전해, 보는 이들에게 눈 호강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스타들부터 그동안 근황이 궁금했던 배우들까지 소속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반가움을 더하기도.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배우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 여러분들께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참여한 영상이다. 배우들이 전한 진심 어린 새해 인사처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새해 인사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kingkong) 계정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