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05 09:45

윤종신X세븐틴, 달콤한 감성 발라드 'Chocolate' 모션포스터 공개

▲ 'Chocolate(초콜릿)' 포스터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가수 윤종신의 매월 신곡 발매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2월호 'Chocolate(초콜릿)'의 모션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4일 오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19초가량의 모션포스터에는 윤종신과 이번 달 가창자로 참여한 보이그룹 세븐틴 보컬유닛(정한, 조슈아, 우지, 도겸, 승관)이 등장한다. 선생님 포스의 윤종신, 그 뒤로 교복을 입은 세븐틴 보컬유닛 5명이 차례로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다같이 활짝 웃는 모습으로 모션포스터는 마무리된다.

모션포스터에 흘러나오는 사운드는 이번 2월호 '초콜릿'의 인트로 부분으로, 몽환적인 레트로풍의 사운드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월호 '초콜릿'은 윤종신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랜만에 선보이는 달콤한 감성 발라드로, 좋아하는 그녀에게 '어필'하는 소년의 설렘 가득한 고백을 담았다.

윤종신은 이번 노래는 소년의 설렘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자신보다는 10대 남자 아이돌을 가창자로 염두에 뒀고, 최근 보이그룹 중 가장 눈에 띄는 세븐틴에게 참여를 제안했다. 세븐틴 보컬유닛은 윤종신이 원하는 느낌대로 풋풋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소년의 감정을 잘 살려 달콤한 고백송을 완성시켰다.

윤종신, 이근호가 작곡하고 윤종신이 작사한 '초콜릿'은 오는 12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