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혜수 기자
  • 음악
  • 입력 2012.01.18 11:20

인피니트 동우, 베이비소울+유지아 티저영상 속 '나쁜손'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윤혜수 기자] 인피니트 소속사의 새로운 걸그룹 멤버 '베이비소울+유지아'의 티저영상 속 '나쁜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이자 기대주로 주목 받으며 지난 16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그녀는 바람둥이야'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베이비소울+유지아'는 영상 속 '나쁜손'으로 때아닌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영상 속에는 '베이비소울+유지아'를 비롯해 인피니트의 멤버 동우가 깜짝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손으로 유지아의 입술을 만지는 장면과 뒤에서 셔츠 단추를 채워주고 있는 장면에 등장한 손이 누구의 손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해지고 있는 것.

아직 본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네티즌들은 '나쁜손'의 주인공이 동우인지 아닌지에 대한 설전을 벌이고 있어 본편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우오빠 안돼요!", "빨리 풀버전 뮤직비디오 보고 확인하고 싶다", "짧지만 깊은 인상을 남기는 영상", "뭔가 묘한 분위기의 티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베이비소울+유지아'는 17일에서 18일로 넘어가는 자정, 디지털싱글 '그녀는 바람둥이야'를 발표하고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