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18 09:15

“난폭하지만 귀여워”이동욱, 장난 끼 넘치는 개구쟁이 매력 선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의 난폭하지만 섹시한 야구선수 이동욱이 장난 끼 가득한 ‘귀요미 4종세트’를 공개했다.

드라마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깜찍 발랄한 매력이 담긴 4종의 사진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이동욱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장난스럽게 로진팩(송진가루)를  ‘후’ 불거나, 혀를 살짝 내밀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대기 시간 중에 심심한 듯 손에 실을 걸어 돌리기도 하고, 입술을 쭉 내미는 등 장난 끼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극중 난폭하고 까칠한 박무열과는 사뭇 다른 이동욱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기도.

 

한편, 이동욱은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를 통해 난폭하지만 섹시한 인기 야구선수 박무열 역을 맡아, 까칠하고 거친 남성미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최고의 앙숙 은재(이시영 분)와 난폭하고 살벌한 관계를 이어가며, 앞으로 두 사람이 엮어갈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난폭한 로맨스’는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해야 하는 여자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아야 하는 남자의 달콤 살벌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로, 수목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