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패션
  • 입력 2012.01.18 09:15

‘격투기 전설’ 표도르 아내 선물 위해 "뮈샤 주얼리 방문"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세계적인 ‘격투기 전설’의 사나이로 불리는 표도르가 지난 17일 청담동에 위치한 국내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주얼리에 방문했다.
 
배우 김보성과 함께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무한도전’에 촬영해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표도르는 이 날 뮈샤 주얼리에 전시중인 한류 열풍의 주역 드라마에 출연했던 주얼리들을 관심 있게 살펴보며 한류 열풍과 국내 문화 콘텐츠에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뮈샤 주얼리에서 직접 스타일링 했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에서 신민아와 이승기의 커플링으로 출연했던 호이 커플링이나, ‘보스를 지켜라’에서 영웅재중이 착용했던 본부장 팔찌, 겨울연가 주인공 배용준, 최지우의 사랑을 담은 뮈샤의 ‘폴라리스’ 목걸이와 ‘페니체’ 목걸이가 그 주인공.
 
이어 표도르는 명성 높은 애처가답게 아내를 위해 특별하게 디자인 된 주얼리를 직접 고르고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와 함께 직접 주얼리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는 등 평소 TV에서 보이던 ‘격투기 사나이’와는 거리가 먼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오직 아내만을 위한 국내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주얼리의 유니크함과, 자연을 모티브로 하여 우아함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표도르가 뮈샤 주얼리를 선택한 이유.
정준호, 이하정 커플과 개그맨 유세윤, 축구선수 조재진 커플 등 다양한 국내 톱스타들의 예물을 디자인한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최종적으로 표도르 부인만을 위한 단 하나뿐인 디자인인 only one 주얼리를 표도르에게 선사했다. 톱스타들의 예물에서 볼 수 있는, 세상에 오직 하나뿐으로 값어치를 따질 수도 없는 특별한 주얼리를 받은 표도르는 활짝 웃는 얼굴과 감사하다는 인사로 이에 답했다.
 
또한 표도르 부인을 위해 직접 주얼리 스타일링을 함께 한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표도르는 매우 진지하고 신중한 자세로 부인을 위한 주얼리를 하나씩 골라가며 주얼리에 쓰인 보석들과, 디자인의 의미를 물어보았다. 부인이 곁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표도르의 사랑 가득한 눈빛은 그 자리에 있던 주위 사람들의 분위기마저 훈훈하게 만들었다.” 라고 전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