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2.04 09:38

[HD] 이연,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 이경규·장동민·장도연과 '한솥밥'

▲ 이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모델 겸 바디스타일리스트 이연이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연은 2014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여자 모델 톨 부문과 미즈비키니 부문 그랑프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여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이연은 KBS2 ‘개그콘서트’ 외 다양한 예능에서 운동노하우를 전수하며 얼굴을 알렸고, 다수의 CF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코엔과 전속계약을 맺은 이연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회사를 신뢰하는 만큼 바디 전문가로써 건강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발맞춰 나가겠다”고 전했다.

㈜KOEN의 안인배 대표는 “뛰어난 미모와 열정을 두루 갖춘 이연은 성장 가능성이 큰 전문 인재다. 그녀가 모델&바디스타일리스트 분야 에서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능력을 발휘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연은 오는 2월 9일 (화) 방송되는 KBS2 설특집 ‘머슬퀸 프로젝트’’에 머슬 트레이너로 출연하여 운동법을 포인트로 한 역대 급 퍼포먼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연이 소속된 코엔스타즈에는 이경규, 이휘재, 장윤정, 이경실,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홍진경, 안선영, 김태원, 문희준, 붐, 김상혁, 장도연, 최은경, 정지영, 김광규, 김나영 등이 속해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