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문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17 16:15

현영-박수홍-박휘순, MBC ‘미래소년 코드박’ MC 발탁

[스타데일리뉴스=곽문기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소속사 KOEN)이 설특집 다큐시트콤 MBC ‘미래소년 코드박’의 메인 MC로 나선다. 현영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미래소년 코드박’에서 박수홍, 박휘순과 함께 수많은 ‘코드’들로 우리사회를 코믹하고 감동적으로 풀어보겠다는 당찬 포부를 갖고 방송을 진행한다.

 
다큐시트콤은 다큐적 요소와 시트콤 형식을 결합시켜 생각해 봄직한 주제들을 재미있고 친숙하게 풀어보는 프로그램. ‘미래소년 코드박’에서 다루게 될 ‘코드’는 하의실종, 게임중독, 초식남, 잉여, 워킹푸어, 청년실업, 오피스와이프, 인센티브 등 우리시대를 관통하는 키워드를 말한다. ‘코드’는 바로 시트콤의 주제이자 ‘세상을 여는 암호’라고 제작진은 설명했다.

손대는 것마다 소위 대박을 터트리는 탁월한 안목의 소유자 현영은 “이 프로그램 앞으로 쭉 갈 거 같은데요”라는 말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MC 현영은 박수홍, 박휘순 두 ‘코드박’을 이끄는 탁월한 안주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첫 번째 코드 '오피스와이프'편을 보고 제대로 감정이입을 한 현영은 “직장에서 다들 저러고 있는 거야? 무서워서 남편 어떻게 내보내”라며 워킹맘들의 속을 시원하게 대변해줄 입담을 과시했다.

동시대를 사는 사람들과 우리 사회의 코드를 이야기하는 설특집 다큐시트콤 '미래소년 코드박'은 24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