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2.01.17 15:35

취업시즌 앞둔 성형, 빠른 성형 붓기 개선 방법은?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성형 수술을 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는 성형 수술이 거의 필수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하지만 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성형 후 붓기에 대한 걱정 때문에 수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수술 후 관리만 잘 해주면 그런 것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하지만 붓기와 멍은 없어지는 시간의 정도 차가 있을 뿐 언젠가는 다 없어진다는 일반적인 지식은 틀린 것이다. 실제로 적절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성형의 완성도가 확연히 달라질 수 있다.

그로 인해 최근 성형 수술을 받은 사람들 사이에서 성형 후 붓기와 멍을 단시간 내에 가라앉혀 주는 미인의 샘물 ‘아름수‘가 각광 받고 있다.

이러한 어려움으로 인해 성형 후 멍과 붓기 개선에 탁월한 미용수가 선택되고 있는데, 대표적인 미용수인 미인의 샘물 ‘아름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름수는 호박, 당귀, 적작약 등 9가지의 엄선된 천연원료만을 고집하여 만든 깨끗하고 안전한 성형 붓기 전용음료이다.

성형수술이 끝난 직후 즉시, 1일 4회(아침, 점심, 저녁, 취침 전) 따뜻이 데워 음용하고 빠른 붓기 회복을 위해 1일 4회 음용하면 일반적으로 5일 내외에 성형 붓기를 제거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