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문화
  • 입력 2012.01.17 13:32

차길영의 세븐에듀-컬쳐게이트, 새해 설명절 맞아 저소득층 어린이들 위해 공연티켓 후원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차길영의 (주)세븐에듀와 컬쳐게이트(주)가 대학로 뮤디스홀에서 열리고 있는 뮤지컬 ‘펀타지쇼’ 티켓 100장을 지역아동센터 ‘행복한 홈스쿨’에 후원한다.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행복한 홈스쿨은 저소득결손가정 아동에게 가정같은 평안함과 학교 같은 전인적 교육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종합적인 아동보호서비스 제공 시설로 2004년부터 시작되어 현재 전국 161개소를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교육, 정서, 건강, 가정 영역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저소득결손가정 아동을 주 문화 복지 활동과 교육활동을 통해 전인적인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있다. 이에 수학인강 (주)세븐에듀와 문화 기업 컬쳐게이트(주)가 아이들의 성장 발달을 촉진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공연티켓을 후원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번에 후원하는 ‘펀타지쇼’는 개그맨 임혁필이 직접 연출하고 출연하며 마술쇼, 버블쇼, 그림자쇼, 마임쇼 등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특히 임혁필이 직접 그려 보이는 샌드애니메이션은 동심의 아이들뿐만 아니라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도 웃음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공연이다.

스타강사로 유명한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선사하기 위해 방법을 고민하던 중,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펀타지쇼가 적격이라 생각해 후원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후원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