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공연
  • 입력 2012.01.17 11:17

힙합레이블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 홀트아동 복지회와 자선 공연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힙합듀오 크리스피크런치의 리더 Csp(씨에스피)가 운영하고 있는 힙합레이블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이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하는 희망 나눔 콘서트 PROMISE CONCERT'라는 타이틀로 자선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겨울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하는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 희망나눔 콘서트"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공연과 마찬가지로 예매자 및 참여 뮤지션들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됨과 동시에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운영하는 미혼모와 영유아를 위한 시설에 쓰이게 될 예정이며, 공연에 참여하는 뮤지션들 또한 개런티 없이 무대에 서 행사에 뜻을 더한다.

 

크리스피크런치의 리더이자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의 대표 Csp(씨에스피)는 "남몰래 하는 선행도 좋지만 더욱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원하고자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지속적인 자선공연과 봉사활동을 하는 나눔문화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다.","이번 자선 콘서트를 위하여 예전부터 함께 활동 했던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 멤버들도 깜짝 출연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또한, 당일 공연장에서만 구입가능한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의 새로운 미공개 음반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여 판매 수익금 역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하는 희망 나눔 콘서트 PROMISE CONCERT'라는 타이틀 진행되는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의 자선 콘서트는 2012년 1월 28일 홍대 라이브클럽 브이홀에서 진행되며 소울커넥션(Soul Connection) 싸이월드 공식 팬커뮤니티(http://club.cyworld.com/scinc)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