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문기 기자
  • 음악
  • 입력 2012.01.16 17:14

바비킴, 드라마 '사랑과 전쟁 시즌2” 타이틀곡 '온리유' 음원 눈길

[스타데일리뉴스=곽문기 기자] 솔의 대부 바비킴의 감성을 한 몸에 느낄 수 있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Only you' 음원이 지난 13일(금) 발매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Only you'는 KBS-2TV 사랑과 전쟁 시즌2” 타이틀곡으로 삽입되면서 이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여서 새롭게 발표되는 음원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을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들은 주제곡 음원을 찾을 수 없다는 요청이 쇄도했을 만큼 저변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번 '사랑과 전쟁' 시즌2에 실리는 'Only you' 음원은 바비킴이 지난 2009년 스페셜음반 'Love Chapter1'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이번에 새롭게 믹싱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정상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건반 연주자인 최태완이 심혈을 기울여 연주해 더욱 진한 잔향을 남긴다.

바비킴의 'Only you'는 국내 정상의 작곡가 하광훈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정통 발라드 형식에 바비킴의 솔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진한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더없이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Only you'가 솔의 대부라는 바비킴의 닉네임에 어울리게 가슴을 파고드는 여운과 맞닥뜨리는 노래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