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길명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16 11:49

'오작교 형제들' 유이, 스타일리시한 '유이룩' 선풍적 인기

 
[스타데일리뉴스=길명배 기자] ‘오작교 형제들’ 유이가 스타일리시한 ‘유이룩’을 선보이며 오작교 농장의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하고 있다.

유이는 KBS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 백자은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펼쳐내며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톡톡 튀는 매력 발산으로 백자은 역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 속에 유이의 패션도 주목을 받고 있다. 훤칠한 키와 기다란 팔다리 등 완벽한 바디라인을 가진 유이가 천부적인 스타일 감각을 드러내면서, ‘오작교 형제들’에서 유이가 입고 나오는 옷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특히 유이는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게 로맨틱룩부터 시크룩까지 소화해내는 남다른 패션면모를 드러내며 ‘스타일 여신’이라 불려지고 있는 상황이다. 극중 백자은 캐릭터에 맞게 트렌디하면서도 선명한 색상의 캠퍼스룩을 기본으로, 평소 집에서 입는 웨어러블한 복장도 센스있고 독창적으로 연출해내고 있다.

우월한 각선미를 강조하는 하의 실종 패션과 여러 가지 아이템을 겹쳐서 매치하는 레이어드 패션도 유이가 선보이는 ‘유이룩’의 중심축. 그레이 톤의 숏팬츠에 라쿤털이 달린 빨간색 다운조끼를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인 면을 강조하는 가하면, 독특한 케이프 코트 위에 풍성한 니트목도리를 둘러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들어내고 있다.

‘유이룩’이 각광받는 이유는 유이가 ‘백자은’이라는 캐릭터와 완벽히 부합하도록 스타일에 대한 연구와 고민을 거듭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유이는 백자은에 걸맞은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 한 벌의 의상을 고를 때도 스타일리스트와 심사숙고해서 결정할 정도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귀띔이다.

유이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유이는 어떤 옷이라도 자신의 개성에 맞게 소화해 내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큰 키와 완벽한 바디 라인도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데 한몫 하는 것 같다”며 “단순히 유이 자신을 돋보이기 위한 패션이 아닌 극 중 캐릭터에 맞는 의상을 선정하고 매치했던 것이 예쁘게 보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