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29 14:50

'욕망의 불꽃'의 명품 OST 음반 발매,인기롱런 예고..

우리시대의 뮤지션 이문세와 길미, 걸스데이 소진과 SG워너비, 티지어스&고은이 참여해 화제를 낳았던 MBC 특별기획 드라마 '욕망의 불꽃'의 명품 OST가 발매되었다.

 

 
신은경, 유승호, 서우 주연의 자극적이고 도발적인 이야기 전개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MBC 주말 특별드라마 '욕망의 불꽃' OST는 이문세의 명품 보이스로 극 전체 타이틀곡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어일으키며 각종 음원 챠트에서 수개월간 상위권을 차지한 '사랑은 늘 도망가'는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보컬그룹 SG워너비의 '그대를 사랑합니다' , 실력파 여성보컬 길미와 걸스데이 소진이 각각 다른느낌으로 부른 '우리 사랑 이대로'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 데뷔 이래 최초로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로, 기타리스트 함춘호, 홍준호를 비롯해 드럼 신석철과 최태완이 건반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명품 발라드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피아노, 기타, 첼로, 오케스트라 버전의 연주곡으로도 담겨졌다.

 SG워너비의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욕망의 불꽃’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인기 작곡가 홍진영과 작사가 강태규가 만든 곡으로 SG워너비 김진호,김용준,이석훈 세 사람의 각 파트가 색을 달리하며 감정을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피아노 버전의 연주곡을 정규 앨범에 실었다.

 실력파 여성보컬로 등극한 길미의 최초의 OST 참여곡인 '우리 사랑 이대로'와 여성 걸그룹 걸스데이의 소진이 다른 느낌으로 부른 '우리 사랑 이대로'는 앨범을 듣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또한 드라마 전반에 배경음악으로 흐르며 극의 전개를 더욱 눈부시게 만든 Theme 연주곡들도 5곡이 정규 OST 앨범에 담겼다. 음악감독 최완희의 감성이 담겨있는 Theme 연주곡들은 욕망의 불꽃의 세 여주인공 신은경과 서우, 김희정의 감정을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다.

 지난해 10월 22일 이문세의 '사랑은 늘 도망가'로 시작 된 MBC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욕망의 불꽃' OST 정규 앨범은 충분한 소장가치가 있는 명품 OST 로 평가 받고 있다.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와 함께 대중들을 사로잡은 명품 OST가 조화를 이룬 앨범, '욕망의 불꽃' 정규 OST 앨범의 인기롱런은 한동안 지속될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