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혜수 기자
  • 공연
  • 입력 2012.01.15 10:08

애프터스쿨, 첫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윤혜수 기자]애프터스쿨이 日 데뷔 이후, 첫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 8월, 일본에서 첫 싱글 [Bang!]을 발매하며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렸던 애프터스쿨이 오는 4월, 첫 일본 투어 콘서트인 【AFTERSCHOOL First Japan Tour 2012 -PLAYGIRLZ-】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애프터스쿨은 4월 27일 도쿄의 ZEPP Tokyo를 시작으로, 28일 아이치의 Zepp Nagoya, 30일 오사카의 난바 핫치를 통해 애프터스쿨을 기다리는 수 많은 팬들과 만나게 된다.

 
한, 일 양국을 오가며 개별 활동과 그룹 활동을 병행중인 애프터스쿨은 빠듯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처음 갖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며 다양한 히트곡들과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는 “데뷔 때부터 꿈꿔왔던 단독 투어 콘서트를 할 수 있어 기쁘다. 내가 용띠인데 용의 해인 2012년에 이런 기회가 찾아오다니 정말 꿈만 같고, 멤버들도 모두 기대하고 있다.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이달 25일 세 번째 일본 싱글인 [Rambling Girls]를 발매하고 3월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등 계속적으로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