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6.01.25 11:35

'핫 라이징 스타' 박소담, 레스포색 새로운 뮤즈 발탁

▲ 박소담 ⓒ레스포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소담이 아메리칸 캐주얼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의 2016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레스포색은 깨끗한 외모와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 박소담과 함께 더욱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해진 S/S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배우 박소담은 레스포색 신제품 광고 촬영에서 에센셜 컬렉션, 피터젠슨 컬렉션, 미키&미니 컬렉션 등 더욱 새로워진 레스포색 컬렉션과 함께 캐주얼뿐 아니라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동시에 선보이며 그녀만의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눈빛과 장시간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프로다운 면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박소담의 다채로운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박소담과 더욱 가볍고 다채로워진 레스포색 컬렉션으로 가방 트렌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소담은 지난해 영화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2016년 대표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충무로는 물론 방송가와 광고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그녀는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춤을 선보이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