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4 09:37

'마담 앙트완' 한예슬, 남다른 '힐링 촉'으로 공감대 형성

▲ 한예슬 ⓒOC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한예슬의 연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연출 김윤철)’에서 한예슬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러블리 로코퀸’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가운데, 로맨스부터 힐링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

지난 23일 2회 방송에서 고혜림은 최수현(성준 분)의 심리 상담센터 고문으로 체조선수 이마리(이선빈 분)를 상담하게 되면서 ‘고힐링’ 여사로서 맹활약의 서막을 알렸다. 그녀는 특유의 ‘촉’을 발휘해 이마리가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사람들 문제는 결국은 딱 한가지에요. 사랑받고 싶다!” 라며, 최수현과 합심해 진심으로 이마리의 마음을 위로하는데 성공했다. 이 과정에서 고혜림은 상대방을 진심으로 배려하고 이해하려는 따뜻한 마음과 상처를 감싸주는 긍정의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지며 깊은 감동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고혜림은 최수현이 주도하는 ‘사랑의 심리 실험’의 피실험자로 낙점돼 상담센터 세 남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사랑에 실패한 상처가 있는 고혜림은 최수현이 준 것으로 의심되는 꽃다발과 최승찬(정진운 분), 원지호(이주형 분)의 갑작스러운 애정 공세가 낯설면서도 설레는 소녀 같은 면모를 선보였다. 자신이 좋아하는 멜로 영화가 현실이 된 것처럼 설레는 마음을 즐기기로 한 고혜림의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처럼 한예슬은 사람들의 심리와 내면의 상처를 꿰뚫어보는 힐링 능력과 갑자기 다가온 사랑에 대한 두근거리고 설레는 감정들을 설득력 있는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특히, 한예슬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유쾌함에 인간미까지 더해 다채로운 색깔의 ‘로코’ 캐릭터를 완성했다는 평.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한예슬은 “고혜림은 현실적이고 인간적인 매력을 갖고 있다.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리얼리티가 많이 담겨 있는 캐릭터”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방송 2회 만에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연기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를 이끌고 있는 한예슬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개성 있는 캐릭터와 독특한 소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드라마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