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22 15:54

양파, 9년만의 공연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 양파 ⓒRBW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양파가 9년만에 첫 소극장 콘서트로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MBC '나는 가수다 시즌 3'를 통해 오랜 공백을 깨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던 양파가 지난 해 9월, 프로듀서 김도훈과 김진우대표의 RBW(레인보우브릿지월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첫 공식적인 행보다.

'I am Lee Eunjin'이라는 자신의 이름을 건 타이틀답게 진솔한 테마로 진행될 이번 공연은, 오는 2월 12일(금)부터 14일(일) 까지 3일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UNDERSTAGE)에서 진행된다.

특히, 양파의 첫 소극장 공연이면서 동시에 약 9년여 만에 갖는 단독 공연이기에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부제인 'Talking about myself'로 알 수 있듯, 그간 만나보기 어려웠던 양파의 내면 이야기들과 함께 직접 교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애송이의 사랑', 'A`D DIO' 등의 히트 넘버들부터 '나가수 시즌 3'에서의 감동을 재현할 '민물장어의 꿈', '아름다운 강산'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래들과 그녀의 솔직한 이야기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