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2 15:34

'배우학교' 박신양, 연기선생님 공식 포스터 공개 "애기야~연기하자"

▲ 배우학교 포스터 ⓒtv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신양이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tvN '배우학교'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기파 배우 박신양이 연기 선생님으로 출연하는 tvN '배우학교'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9일 '배우학교'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 당근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햇살보다 더 따스한 박신양 선생님의 온기를 느껴보세요! 선생님의 온화함에 학생들 모두 자지러지는데요! 꺄륵꺄르륵꺄르르르르르꺌꺄꺆르르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연기 선생님 박신양을 중심으로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기 학생' 7인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모두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온화한 미소를 띄고 있는 박신양은 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명대사인 "애기야~연기하자!"라는 문구를 패러디 해 눈길을 끌었다.

박신양은 "연기학생들에게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고 이해시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진지할때는 진지하게, 즐거울때는 즐겁게 그 상황에 맞는 연기 지도를 하려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박신양이 출연하는 예능  tvN '배우학교'는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예인들의 선생님이 되어 '연기 학생' 영화배우 이원종, 박두식, 심희섭, 가수 장수원과 아이돌 위너의 남태현, 방송작가 유병재, 개그맨 이진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연예인들에게 혹독한 연기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박신양은 과거 러시아 연극 유학을 떠나 '쉐프킨 연극대학교'와 '슈킨 연극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바 있으며, 현재 장학회를 설립해 등록금을 지원하고 멘토링을 하며 미래의 예술 전문가를 양성하는 등 연기와 연기 교육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다. 

특히 박신양은  tvN '배우학교' 를 향한 애정도 각별해 직접 연기 수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연기 학생'들에게 "지금까지 배웠던 것들 모두 잊어라"며 혹독한 연기 수업을 예고하는 등 열의를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연기 나눔도 배우의 책임이고 의무'라고 밝히며 연기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피력, 출연 배경을 알려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배우학교'는 단기속성 액팅 클라쓰'라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지난 6일 충남에 위치한 폐교에서 2박 3일 합숙으로 첫 촬영을 진행했다. 오는 2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