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스포츠
  • 입력 2016.01.22 09:56

[HD+] ‘국내 최초 스포츠 모델’ 이서현, 로드걸로 발탁

▲ 이서현 ⓒ로드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가 ‘케이지의 꽃’이라고 불리는 로드걸을 새로 선발했다. ‘뉴 페이스’ 로드걸은 이서현이다.

로드걸은 ROAD FC (로드FC) 대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 케이지 위에서 라운드 피켓으로 경기 진행 상황을 관중들에게 알리고, 흥을 돋우기도 한다. 로드걸의 활약에 따라 관중들의 응원 열기, 호응도가 갈릴 정도로 로드걸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TV생중계에 그대로 노출되다 보니 ROAD FC (로드FC)의 얼굴이기도 해 아무나 뽑힐 수 없는 것이 바로 로드걸이다.

▲ 이서현 ⓒ로드미디어

이번에 선발된 ‘로드걸’ 이서현은 국내 최초 스포츠 모델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매력적이다. TVN '화성인 바이러스', KBS 2TV 'VJ특공대' 등에 출연해 주목받기도 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ROAD FC 케이지 위에서도 맹활약할 것으로 예상돼 심사숙고 끝에 로드걸로 결정됐다.

▲ 이서현 ⓒ로드미디어

이서현은 “로드걸로 선발돼 영광이다. 평소 로드걸의 활약을 보면서 건강미, 섹시함, 당당함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로드걸로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대회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선발 소감을 전했다.

▲ 이서현 ⓒ로드미디어

한편 이서현이 소속되어 있는 ROAD FC(로드FC)는 오는 1월 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28을 개최한다. 관람을 위한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판매중이며, 당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31일 오후 7시부터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