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1 10:27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지안 ‘러블리 미소’ 지으며 대본 인증샷

▲ 김지안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출연 예정인 신인 배우 김지안의 러블리한 미소가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21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가 김지안이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대본을 들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안은 리본이 포인트로 들어간 풋풋한 교복 차림으로, 극 중 캐릭터인 상큼하고 발랄한 여고생 ‘구연미’에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김지안은 한 손에는 대본을 들고, 한 손은 하트 모양을 만들며 귀여운 미소를 짓는 가하면 손에 들고 있는 대본을 다른 한 손으로 가리키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이 가운데 김지안은 오늘 21일, ‘한 번 더 해피엔딩’ 2회에서 권율(구해준 역)에게 첫눈에 반한 여고생 ‘구연미’역으로 첫 등장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에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김지안의 첫 등장을 앞둔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2회는 오늘(21일) 밤 10시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