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20 18:18

위너, 의미 심장한 프로모션 예고.. 양현석 대표 직접 진두지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위너가 의미심장한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20일 오후 6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WINNER - ‘EXIT : E’ PRE-RELEASE COVERS’ 라는 타이틀의 티저 포스터 한 장이 게재됐다. 포스터에는 ‘WINNER PRE-RELEASE COVERS’ 그리고 ‘COMING SOON’ 이라고 적혀 있으며 ’01.21 -01.31’이라는 구체적인 날짜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 위너 프로모션 예고 포스터 ⓒYG엔터테인먼트

YG는 위너의 앨범 발매 전 독특한 사전 프로모션을 할 계획으로 YG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티저 포스터의 문구로 미루어볼 때 이번 프로모션은 타 가수들의 릴레이 커버일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해 태양의 ‘눈,코,입’ 프로모션 당시, 에픽하이의 타블로, 악동뮤지션 등 YG 소속가수들이 태양의 노래를 직접 커버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원곡은 물론 커버곡들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릴레이 커버는 원곡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어떤 형식으로 진행될 지, 릴레이 커버라면 어떤 가수들이 참여할지 아직 예상하기 어려운 가운데 21일인 내일부터 약 열흘간 위너의 사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너는 지난 19일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XI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이번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오는 2월 1일 공개하는 미니앨범 ‘EXIT:E’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 3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