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2.01.13 10:39

씨야에서 솔로가수로 컴백한 김연지 화려한 데뷔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얼마 전 네티즌 사이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도망쳐녀’라고 불리는 가수가 여성그룹 씨야 출신의 멤버 김연지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그동안 네티즌들이 점찍은 후보 중에는 ‘빅마마’의 이영헌, 지아, ‘천상지희’의 린아, 한나, 오현란, 에스더, ‘씨야’의 김연지, 박기영, ‘다비치’ 의 강민경, 리사, ‘카라’의 김성희 등이 언급되었으며, 각 포털 사이트에는 ‘신인이다’, ‘티져 영상의 소녀가 가수 아니냐?’, ‘도무지 모르겠다’, ‘알고 보면 정말 우리가 생각 못한 반전인 가수 일 수도 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켜왔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조회수가 50만건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아티스트 중심의 철저한 기획 음반이라 불리우며 음반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컴필레이션 음반 “M/PROJECT”의 첫 번째 주자가 씨야 출신의 김연지라는 사실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창법이 바뀌어서 정말 몰랐다’, ‘역시 김연지의 가창력은 최고다’, ‘예전의 씨야의 연지가 아닌 것 같아 새롭다’, ‘씨야의 팬으로서 너무나 반갑다.’ 등 보컬리스트로써의 역량을 보여준 그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끊이지 않고 있다.

타이틀 곡 “도망쳐”는 웅장한 현악기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메이져 발라드곡으로써.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슬픈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도망쳐”의 가사는 헤어진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한 곡으로 이별의 아픔을 다른 시각으로 해석해 국내 가요에서 볼 수 없었던 짙은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네티즌의 귀를 사로잡은 M/PROJECT Vol. 1의 타이틀 곡 ‘도망쳐’는 음원이 발매 되자마자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상위권 랭크를 차지하며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아티스트 김연지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가수 김연지는 앞으로 출시될 M/PROJECT 시리즈에서 그녀가 가진 다양한 음악적인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