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1.20 13:47

연기학원 '본스타', 2016년 전반기 정규과정 예비스타 모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가 일년에 두 번의 정규과정 중 2016년 첫 정규과정인 제16기 정규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과정은 연기자, 배우를 꿈꾸는 탤런트 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 과정, 연극영화입시를 위한 연영과입시 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입시 과정 등 총 4개 과정이다. 김태원 원장이 직접 교육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챙기며, 1:1 멘토 아래서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이 진행되고 있다.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의 출신으로는 카라의 영지, 헬로비너스 라임, 걸스데이의 소진, 인피니티의 남우현, 스타로 자리매김한 진세연, 드라마 별그대로 데뷔하여 활동중인 JACE의 메인보컬 조승현, 마마무의 솔라 등이 대표적인 본스타 출신들이다. 

 

연기학원, 보컬학원 본스타는 단순한 공간 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에서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에서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 본스타 라이브콘서트, 영화감독이 직접 담당하는 단편영화제작 과정 등 타기관에서 볼 수 없는 시스템을 통해 더욱 현장에서 감각 있는 인재들을 양성한다.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은 교육에서만 그치는 교육기관이 아닌, 진출과 데뷔를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연계해 소속연예인들을 직접 트레이닝하고 수강중인 실력 있는 수강생들을 발굴해 데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성인연기학원, 보컬학원인 본스타(원장 김태원, 대표 홍기성)는 ‘프로에게 배워야 프로가 된다’는 목표 아래 7년째 연기학원, 보컬학원 부분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국내 대형 기획사와 협력하여 기획사 소속 오디션을 진행 하며, 수강생뿐만 아니라 기획사 소속을 원하는 지망생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며, 지망생들 개성에 맞춰 올바른 진출 방향 제안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다. 강남연기학원, 방송연기학원, 보컬학원, 실용음악학원, 연극영화입시학원의 분야를 책임지는 본스타는 부활의 리더 김태원, 배우 홍석천, MBC탤런트 협회장인 정선일, 입시전문가로 유명한 동서대 뮤지컬과 오세준교수, 서울연극협회 송형종 회장 등 유명 연예인과 교수진 및 전문가들의 특강도 수시로 진행되어 좀 더 현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인재양성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은 본사인 신사를 비롯해서 목동연기학원인 목동캠퍼스, 인천 연기학원인 인천캠퍼스, 구리연기학원,남양주 연기학원인 구리캠퍼스, 노원연기학원인 노원캠퍼스, 수원 연기학원 수원캠퍼스, 부산 연기학원인 부산캠퍼스등 모든 캠퍼스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16기 과정은 2월 1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각 class별 선착순 소수정예로 접수가 진행 중이다. 마감은 2016년 1월 25일까지이다. 문의는 02-777-5252, 홈페이지(www.bornstar.co.kr)나 모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