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0 11:41

이상민 "장동민·나비 비밀 연애 불편해해"

▲ '호박씨' 캡처 ⓒTV조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상민이 장동민·나비 커플의 열애 비화를 공개했다.

19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솔직한 연예토크 호박씨’는 MC 김구라, 장윤정 진행 아래 패널 장영란, 이상민, 김형자 등이 대기만성 늦깎이 스타 열전 특집으로 ‘응답하라 1988’ 이일화, 라미란, ‘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이야기를 나누고 장동민 나비 열애, JYJ 김준수 EXD 하니, 오달수와 채시라 동생 채국희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 결혼을 앞둔 황정음, 김하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이상민은 과거 장동민 나비의 열애설 기사를 먼저 접한 장동민이 나비를 배려했다고 전했다.

이상민은 “기사가 나가고 나서 장동민 씨가 나비를 걱정해서 ‘이런 기사가 나갔는데 괜찮겠냐’라고 물었고, 그때부터 서로 마음이 생겨서 조심스레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더라”라고 비화를 공개했다.

또한 이상민은 "장동민 씨가 비밀연애 상태로 자꾸 방송에서 만나는 게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말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2월 31일 방송된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서 박나래가 장동민에게 "나비와 무슨 관계냐"라고 묻자, 장동민은 "우리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라며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