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20 10:37

포미닛, 2월 1일 미니 7집 ‘Act.7’ 컴백확정 '원조 걸크러시 귀환'

▲ 포미닛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그룹 포미닛이 약 1년간의 공백을 깨고 오는 2월 1일 전격 완전체 컴백에 나선다.

포미닛은 오는 2월 1일(월) 정오, 미니 7집 음반 ‘액트 세븐(Act.7)’을 발표하고 대대적인 5인 완전체 컴백에 돌입한다. 지난 해 2월, 국내외 ‘트랩 힙합’ 열풍을 불러 일으킨 ‘미쳐(Crazy)’ 활동 이후 약 1년만에 발표되는 포미닛의 이번 신보는 앞선 모든 활동들을 뛰어넘을 가요계 원조 ‘걸크러쉬’ 걸그룹 포미닛의 화려한 귀환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음반 명으로 낙점된 ‘액트 세븐’은 2016년. 그 일곱 번 째 막을 열 포미닛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겠다는 멤버들의 중대한 포부가 담긴 이름. 이번 컴백을 위해 포미닛 멤버들은 곡 참여는 물론 퍼포먼스, 스타일링 등 제작 및 활동 전반에 심도 깊게 참여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해왔다. 또한 미국 유명 DJ인 스크릴렉스와 협업 사실이 알려지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포미닛은 이번 컴백에서 한층 유니크한 하이퀄리티 음악 기반의 독보적 ‘센 언니’ 컨셉트로 다시 한번 승부수를 띄울 전망이다.

이에 앞서 포미닛은 20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 이즈 백(4MINUTE is Back!)’ 이라는 내용과 함께 컴백정보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4M’이라는 심플하지만 강렬한 로고와 새 음반 발매일, 음반명을 전격 공개한 포미닛은 티저 공개만으로도 1년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한방에 날리며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제 7막’의 문을 열고 또 한번 가요계 대대적 ‘여성 파워’를 과시할 포미닛의 이번 컴백에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미니 7집 ‘액트세븐(Act.7)’으로 약 1년만에 완전체 컴백을 앞둔 포미닛은 바쁜 국내외 스케줄과 더불어 막바지 음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