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0 10:24

'치즈인더트랩' 박민지·남주혁 커플 온라인 반응 뜨겁다

▲ 남주혁·박민지 팬아트 (출처: 네이버 블로그 달소, 온라인 커뮤니티)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tvN '치즈인더트랩' 박민지, 남주혁 커플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의 반응도 남달라 눈길을 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연상연하 커플 박민지, 남주혁의 알콩 달콩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 하 듯 보라(박민지 분), 은택(남주혁 분)를 향한 호평은 물론, 팬 아트까지 만들어져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 귀여운 싸움을 하는 두 캐릭터의 특징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습이 담긴 팬아트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이어 “치인트에서 보라 언니랑 은택이 젤 좋은 것 같아.. 난..”, “보라랑 택이 연기 잘한다 현실보라 택이 맞는듯”, “#남주혁, #박민지는 뭘 먹고 이렇게 귀엽지...”등 보라, 은택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의 글들도 엿 볼 수 있어 두 사람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을 가늠하게 한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유정(박해진 분), 홍설(김고은 분) 커플 못지 않은 지지를 얻으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보라와 은택이 앞으로 보여주게 될 활약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