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공연
  • 입력 2016.01.20 10:18

인피니트, 월드투어 앵콜콘 12분만에 '전석 매진' 동시접속 20만 폭주

▲ 인피니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또 한번 막강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FINITE EFFECT' ADVANCE'는 지난 19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12분 만에 2회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앵콜 공연은 예매 시작 전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공연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금 실감케 했으며,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접속자들이 20만 명이 순간적으로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접속이 지연된 것은 물론, 1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피니트의 최강 티켓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 시켰다.

또한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일부 팬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해 공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 오는 21일 2차 예매를 오픈 할 예정으로, 1차 예매 못지않은 '매진 사태'가 예상된다.

특히 이번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의 경우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자리이자 '월드투어의 완결판'이라고 할 정도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한 뒤 공연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티켓 사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

매번 공연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절도 있는 칼 군무는 물론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공연', ‘공연계의 머스트 아이템’ 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공연이라는 평을 받으며 '공연형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인피니트의 콘서트는 티켓 오픈 때마다 매진을 기록해 역대급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팬 분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특히 이번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는 전 객석의 모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무대와 퍼포먼스 등 두 번째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최상의 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FINITE EFFECT' ADVANCE'는 오는 2월 20일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2차 티켓 예매는 1월 21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