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20 09:23

‘데뷔 D-7’ 임팩트, 웅재 개인 티저 공개 '앨범 전곡에 참여한 실력파'

▲ 임팩트 웅재 ⓒ스타제국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19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http://tvcast.naver.com/starempire)을 통해 임팩트 막내 웅재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웅재는 교복을 입고 어두운 교실에 앉아 피아노를 연주하며 강렬한 랩핑을 선보였다. 특히 감성적인 피아노 반주는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의 수록곡 ‘샤인(Shine)’의 랩 부분을 일부 공개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팩트 웅재는 피아노 연주가 특기이며 지난 11일 공개된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및 수록곡 전체 작사, 작곡 등 작업에 참여한 이력이 공개돼 차세대 실력파 뮤지션의 등장을 예고했다.

신인그룹 임팩트(IMFACT)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이며 데뷔 앨범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은 임팩트의 막내 웅재가 데뷔와 동시에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임팩트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은 오는 27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