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13 08:26

달샤벳, ‘소노비’ 전속모델 전격 발탁! ‘2012년 광고계 접수 예고’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캐릭터 브랜드 소노비(SONOVI) 전속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달샤벳은 최근 잡화 전문 브랜드 소노비(SONOVI)와 1년간 전속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해 지난 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첫 광고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그동안 아트 뮤지엄 프로젝트, 유명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등 다양한 시도와 함께 유니크한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소노비(SONOVI)는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적합한 인물을 찾던 중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지는 달샤벳을 첫 전속모델로 선택하게 됐다.

소노비 관계자는 “상큼 발랄한 달샤벳의 순수한 매력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소노비가 추구하는 ‘해피 앤 펀(Happy&Fun)’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해 낼 수 있다고 생각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또, “지난해 최고의 신인으로 평가받고 있는 달샤벳의 2012년 활발한 음반활동과 해외 진출 등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평가돼 함께 더 큰 도약을 꿈꿀 수 있는 뮤즈라고 생각한다”며 달샤벳과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이와 관련 지난 주 광고 촬영현장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귀여운 레트로 풍의 스타일링과 소노비 제품에 걸맞는 톡톡 튀는 개성 연출로 6인 6색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새해 첫 스케줄을 광고촬영으로 소화하며 컴백을 앞두고 좋은 출발을 예고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26일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