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8 14:16

몬스타엑스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롸잇나우' 3회서 승부욕 '폭발'

▲ '롸잇나우' 3회 스틸 ⓒMnet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몬스타엑스의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롸잇나우(RIGHTNOW)'의 3회 예고가 공개됐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Mnet “몬스타엑스의 롸잇나우(이하 ‘롸잇나우’)” 3회 예고편에서는 ‘서바이벌 투어’라는 독특한 전개가 예고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의 귀띔에 의하면 홍콩에서 진행된 이번 두 번째 여행에피소드는 매번 한 명의 멤버를 반드시 탈락시켜 여행에서 제외시키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됐다고 한다. 예고편에는 서바이벌 미션 소식에 잔뜩 신이 난 민혁의 모습과 이와는 반대로 괴로워하는 주헌이의 표정은 물론, 어딘가에 숨어 장난스럽게 총을 겨누고 있는 셔누의 모습이 담겨 흥미 진진한 전개를 예상케 했다. 

지난 5일 첫 방영된 몬스타엑스의 ‘롸잇나우’는 대본없는 100% 리얼 상황 속에서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일곱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선보이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멤버 아이엠(I.M)의 무표정 바이킹 탑승 장면과 겨울바다 맨몸 입수, 셔누&아이엠의 브로맨스 인증샷 등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 전파되며 화제가 됐다. 

한편 첫 방송 이후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롸잇나우(RIGHTNOW)'는 오는 19일 화요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