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8 13:45

‘프로듀스101’ 끼·매력 갖춘 101명 연습생 온다.. '데뷔 향한 뜨거운 경쟁'

▲ 프로듀스 예고편 캡처 ⓒMnet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net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101’의 첫 방송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 ‘제작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프로듀스’와 ‘입문’이라는 뜻의 ‘101’을 결합해 아이돌의 입문반인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유닛 걸그룹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를 향한 뜨거운 도전에 나선 101명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형 기획사, 중소형 기획사 할 것 없이 연습생들은 각자의 매력과 끼를 방출하며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이들을 가르치고 이끌어줄 국민 프로듀서 대표 장근석과 제아(브라운아이드걸스), 가희, 치타 등 트레이너 군단은 매의 눈으로 무대를 바라보며, 실력에 따른 냉정한 평가를 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자신의 꿈을 향한 연습생들의 열정과 각오가 정말 대단하다”며 “각기 다른 개성과 재능을 갖춘 ‘프로듀스101’ 연습생들의 노력, 그리고 활약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스101’은 오는 22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총 11부작.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