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7 09:24

'힐링캠프' EXID 솔지, 이상형은 휘성? '오랜 팬심 고백'

▲ EXID 솔지, 휘성 ⓒSBS ‘힐링캠프’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힐링캠프’에 출연한 EXID 솔지가 휘성에게 오랜 팬심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솔지는 휘성과 함께 ‘안되나요’를 부르며 단 하나의 듀엣무대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8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는 ‘최강 보컬리스트 군단’ 노사연-윤민수-휘성-정인-솔지-케이윌-최현석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솔지는 등장만으로도 뭇 남성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드는 청초함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그는 사연마다 푹 빠져들어 자신의 일처럼 공감하는 가 하면, 해맑은 웃음으로 스튜디오를 한층 밝고 화사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김제동의 “솔지 씨는 혹시 상대팀이지만 마음에 드시는 분 계세요?”라는 물음에 솔지는 “제가 휘성 선배님을 어렸을 때부터 되게 많이 좋아했었어요”라면서 한치의 망설임 없이 ‘휘성’을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솔지는 “선배님이 나오신다고 하니까 설레더라 구요”라면서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휘성 또한 EXID가 ‘매일밤’을 불렀던 2012년도부터 팬이었음을 고백한 뒤, 쑥스러움에 두 볼이 발그레 해져 손 부채질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녹화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솔지와 휘성의 ‘안되나요’ 듀엣무대까지 펼쳐졌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미리 맞춰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절정의 가창력과 환상적인 화음까지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과연 솔지-휘성이 함께 부르는 ‘안되나요’ 무대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얼마나 뭉클하게 만들지, 쑥스러움 속에 이어지는 두 사람의 서로에 대한 팬심 고백은 오는 18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를 비롯한 시청자 MC와 함께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