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7 09:20

‘응답하라 1988’ 박보검, 종영소감 "쌍문동 식구들, 많이 그리울 것 같아" (응팔)

▲ 박보검 ⓒtvN ‘응답하라 1988’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응팔)의 박보검이 종영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박보검은 “안녕하세요! 박보검입니다. ‘응답하라 1988’은 저에게 또 하나의 가족 같은 작품입니다. 촬영이 끝났다는 게 아직 믿기지 않고, 쌍문동 가족들이 많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극중 ‘최택’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서는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택이는 겉으로는 선하고 부드럽지만, 내면에는 어른스러움과 강함이 있는 외유내강 인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택이의 어른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면을 많이 사랑해주신 것 같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동안 함께 촬영한 쌍문동 가족들과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한 제작진, 그리고 택이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종영소감을 전했다.
 
극중 천재 바둑 기사 ‘최택’역을 맡은 박보검은 또래 친구들보다 어른스럽지만 정작 자기의 신발 끈조차 못 묶는 독특한 캐릭터로 일찌감치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후 방송 중반부터 혜리를 좋아하는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여심을 흔들었고 마지막 회에서는 박보검이 혜리의 진짜 남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