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6 09:56

신인그룹 임팩트 멤버 이상·웅재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 재킷 공개

▲ 임팩트 이상, 웅재 재킷 이미지 ⓒ스타제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의 재킷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15일 임팩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이상과 웅재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상은 블루데님 재킷과 빵모자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포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막내 웅재는 컬러풀한 핑크색 머리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발산한 사진을 공개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상은 1995년 생으로 기타 연주가 특기이며 스타제국 최장수 연습생으로 오랜 기간 연습을 통해 실력을 쌓아왔다. 이어 막내 웅재는 1998년 생으로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데뷔곡 ‘롤리팝(Lollipop)’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임팩트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이다. 데뷔곡 ‘롤리팝(Lollipop)’은 멤버 웅재의 자작곡이며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재즈틱한 브라스가 매력적 댄스곡으로 자신의 이상형을 발견한 소년이 첫눈에 반한 여성에게 대시하는 상황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신인그룹 임팩트(IMFACT)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은 오는 27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