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음악
  • 입력 2016.01.14 10:33

범키, 첫 정규앨범 'U TURN' 선공개곡 ‘Better Man’ 14일 정오 발매

▲ 범키 'better man' 앨범 커버 아트 (브랜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오늘(14일) 정오, R&B 싱어송라이터 범키가 이달 말 첫 정규앨범 'U-TURN' 발매를 앞두고 에픽하이 타블로가 피처링으로 참여 한 ‘Better Man’을 선공개한다.

지난 12일 범키의 첫 정규앨범 'U-TURN'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된 가운데, 금일 선공개 될 신곡 ‘Better Man’의 발매 하루 전인 바로 어제, ‘Better Man’의 자켓 아트워크 제작과정과 음원이 담긴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았는데, 범키의 신곡 ‘Better Man’은 범키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프로듀서 ASSBRASS가 공동 프로듀싱한 그루비하고 재지한 소울 R&B 넘버로, 특히 범키의 오랜 음악적 동료인 타블로가 그만의 진솔한 메시지를 랩으로 담아 지원 사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범키 ⓒ스타데일리뉴스

브랜뉴뮤직은 “곧 공개될 범키의 새 정규앨범 'U-TURN'은 범키만의 R&B 음악들로 가득 채운 범키의 첫 정규앨범이다. 범키의 11년 음악 내공 모두를 걸었다고 할 만큼 자신 있는 앨범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범키의 정규앨범 'U-TURN'은 오는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