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13 10:44

윤미래 펀치, 신곡 ‘잘지내고 있니’ 5개 음원차트 1위 '여여 케미' 통했다

▲ 펀치 ⓒ냠냠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윤미래와 신인여가수 펀치가 콜라보레이션한 노래 '잘 지내고 있니'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윤미래와 펀치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잘지내고 있니'를 공개한 가운데 현재(오전 10시 기준) 엠넷, 벅스, 올레뮤직, 몽키3, 카카오뮤직 등 5개의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이외에도 소리바다 2위, 지니 4위, 멜론 7위, 네이버뮤직 7위에 랭크되며 주요 음원사이트마다 상위권을 점령, 환상의 여여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신인여가수 펀치(Punch)가 윤미래와 함께 음원차트서 두각을 드러내자 리스너들의 관심은 자연스레 신예 펀치(Punch)에게 쏠리고 있다.

▲ 잘지내고 있니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여가수 펀치(Punch)는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멀티형 아티스트로, 그간 김보경과 입을 맞춘 '지금 술 한잔 했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드는 밤'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신곡 '잘 지내고 있니'는 강한 힙합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매력적인 힙합 발라드 곡으로, 폭발적으로 쏟아내는 윤미래 랩 플로우와 펀치(Punch)의 보컬은 노래와 랩의 향연이라 할 만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최근 '사랑이 맞을거야'로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 윤미래가 오랜만에 폭발적인 랩 실력을 공개, 노련함과 특유의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완벽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